2019년 8월 28일 수요일

< 구버전 바람의나라 1부터 시작해보자! >








안녕하세요?
최근에 바람의나라 모바일이 출시되었죠?
여러분들이 바람의나라를 다시 찾는이유가 뭘까요? 역시 추억아닐까요? 그런 여러분들의 추억을 되살려줄 구버전 바람의나라가 있습니다 신버전에는 질리고 모바일 게임을 해도 예전같지 않다면 추억을 한번즐겨보시는게 어떨까요? 제가 차근차근 1부터 어떻게 해야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때요? 옛날 그 기억이 새록새록 나지않습니까?

이 앞에는 어떻게 해야되는지 여러분들이라면 당연히 알고계실거에요. 우리모두 노란비서를 받을때까지 진행해봅시다









노란비서를 받고 사용하시면 부여왕초보 사냥터로 이동됩니다. 
그때 여러가지 편지들이 날라올텐데 추억을 즐기기위한 안내서이니 꼭 한번 읽어보시는게 좋아요!









저희 서버의 장점이 바로 3차전직까지 여러분들을 편하게 안내할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
바로 채팅창에 /도우미라고 치시면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는데요. 처음  /도우미를 치시면 레벨 5를 달성하라고 나옵니다. 열심히 토끼나 다람쥐를 잡으시고  /도우미를 쳐보시면 위 창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서버는 옛날 전직 길드가 생각나지 않는 분을 위해 친절히 이동까지 시켜드립니다. 단.... 도사만 이용가능한 기능이니 전사나 도적 주술사분들은 직접 걸어가셔야 해요 ㅠ









자 기껏 이동해준다는데 도사를 안하면 손해겠죠? 도사길드로가서 전직을 해봅시다. 단!!! 전직을 하기위해서는 도토리10개가 꼭 필요하니 잊지말고 준비하셔야 합니다. 또한 전직을 하고 난뒤에는 성황령과 비영사천문을 꼭 배워둡시다 !!
만약 잊고 밖으로 나오게되면 이동할때마다 도보로 가야하니 엄청 열받거든요..




자!! 도사를 전직하고 나니 도슬구슬과 삽자루를 주었네요. ㅎㅎㅎㅎㅎ.. 이게 바로 본썹과 다른점입니다. 저와 나이가 비슷한 분이라면 옛날 바람의나라에서의 월아검의 위력을 아실텐데요. 도슬구슬은 월아검보다 훨씬 강력한 격 데미지가 나갑니다. 또한 삽자루는 자동회복으로 피가 닳아도 도사의 회복 없이 자동으로 피가 찹니다. 엄청 유용하겠죠?









 바로 위의 이미지와 같이 삽자루를 사용하는순간 체,마가 올라가면서 삽질을 하고 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자동으로 체력이 회복됩니다!!









자! 이제 다시한번 /도우미를 쳐볼까요??

근데 도우미를 치니까 이상한곳으로 이동이 됩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이것또한 저희 서버의 추억을 즐기기위한 하나의 도구입니다. 바로 옛날 바람의나라 국내성 남쪽을 구현한 것인데요. 이곳을 한번 돌아보시면서 옛날의 감성에 한번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단군의회상1에서 위쪽으로 이동하시면 또 맵2가 나오면서 옛날 여우굴에서 사냥하던 모습이 나옵니다. 한번 감상해보시면서 쭉~~ 위로 이동해주세요 !










단군의회상4까지 이동하시면 4마리의 신수가 나옵니다. 자신의 신수에 맞게 말을 걸어보면 쥐고기5개와 박쥐고기 5개를 구해오라고 할거에요. 손해보는 느낌이 들지만 한번 이동해봅시다~







혹시 쥐굴이 기억이 안나시는분을 위해 좌표를 보여드립니다. 좌표로 오셔도 되지만 서쪽 바로 위가 쥐굴이니 찾아오시는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












고기들을 전부 구하셨다면, 다시 /도우미를 쳐봅시다. 그럼 위와 같은 창이 뜰겁니다.그리고 3번째 임무를 완수하였습니다 <<-- 이 창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걸어올 필요없이 단군의 회상4로 이동시켜준답니다! 그리고 쥐,박쥐고기를 주면 퀘스트 끝!! 어떄요??? 어떤 보상을 줄꺼같나요?
궁금하시면........ 직접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14년도부터 5년째 초기화 없이 유지되고 있는

구버전 바람의나라 최장수 서버!

이곳이 바로 구버전 바람의나라의 '대륙' 입니다.



어릴적 바람의나라 구버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구글에서 추억서버를 검색해 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